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컬래버레이션(Collaboration)으로 아우트라인(Outline) 작성하기
요즘 그녀의 1순위는 책 쓰기 프로젝트입니다.
하지만, 마음속의 순위인 시간이 때로는 더 많습니다. 생각하여 몰입하다 보면 때로는 너무 시간이 많이 흐르고, 때로는 단 한 가지의 아이디어도 떠오르지 않아서 괴롭기까지 합니다. 이런 상반된 두 가지 상황, 때론 0순위, 때론 순위권에서 도통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.
그녀는 어제 다가온 코칭 날을 대비하여 마음먹고 몰입해 보았습니다.
AI가 글을 쓰는 시대, 심지어 사람보다 더 나은 글을 쓰는 AI의 시대입니다. 그런 시대에 고전 방식으로 글을 쓰는 것이 맞나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. 하지만, 그녀는 AI와의 공존, 피할 수 없으면 즐기기로 합니다.
AI를 그녀의 팀원으로 들이기로 했습니다. (반갑습니다.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. AI님)
그들은 매우 바빴습니다. 열띤 토론을 거쳤습니다. 그녀와 팀원의 생각은 때론 같고, 때론 달랐습니다. 하지만, 그녀의 마음은 이 책은 자신의 책이니 그녀 위주로 할 생각입니다.(팀에겐 비밀입니다.)그리고 우리 팀의 첫 결과물은 아래와 같습니다.
목차
-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인가?
- 디자인과 기획으로 개인을 상품으로 만들기
- 마케팅 관점에서의 디자인과 기획
- 커뮤니티 활동이 퍼스널 브랜딩에 미치는 영향
- 커뮤니티 생성과 운영 방법
- 생산성 툴과 디자인 툴로 퍼스널 브랜딩을 더 쉽게
- Notion의 활용 방법과 장단점
- Canva의 활용 방법과 장단점
- SNS를 통한 개인 홍보
- 인스타그램, 블로그, 유튜브, 틱톡 소개 및 활용 방법
- 각 SNS의 장단점과 시너지 효과
- 책 쓰기로 퍼스널 브랜딩 더욱 완성하기
- 책 쓰기의 장단점과 효과
소챕터 내용
- 퍼스널 브랜딩이란 무엇인가?
- 개인 브랜딩의 개념과 중요성
- 퍼스널 브랜딩의 정의와 필요성
- 퍼스널 브랜딩의 장단점
- 디자인과 기획으로 개인을 상품으로 만들기
- 마케팅 관점에서의 디자인과 기획
- 목표 설정과 목표 달성 방법
- 타겟층 설정과 차별화 전략
- 메시지 전달과 콘텐츠 전략
- 마케팅 관점에서의 디자인과 기획
- 커뮤니티 활동이 퍼스널 브랜딩에 미치는 영향
- 커뮤니티 생성과 운영 방법
- 온라인 커뮤니티와 오프라인 커뮤니티
- 커뮤니티 운영에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
- 커뮤니티 활동이 퍼스널 브랜딩에 미치는 영향
- 커뮤니티 생성과 운영 방법
- 생산성 툴과 디자인 툴로 퍼스널 브랜딩을 더 쉽게
- Notion의 활용 방법과 장단점
- Notion의 기능과 활용 방법
- Notion을 활용한 퍼스널 브랜딩 사례
- Notion의 장단점과 활용 방법
- Canva의 활용 방법과 장단점
- Canva의 기능과 활용 방법
- Canva를 활용한 퍼스널 브랜딩 사례
- Canva의 장단점과 활용 방법
- Notion의 활용 방법과 장단점
- SNS를 통한 개인 홍보
- 인스타그램, 블로그, 유튜브, 틱톡 소개 및 활용 방법
- 각 SNS의 특징과 활용 방법
- 각 SNS를 활용한 퍼스널 브랜딩 사례
- 각 SNS의 장단점과 시너지 효과
- 각 SNS의 장단점 및 권장 사용 방법
- 각 SNS 간의 시너지 효과
- 인스타그램, 블로그, 유튜브, 틱톡 소개 및 활용 방법
- 책 쓰기로 퍼스널 브랜딩 더욱 완성하기
- 책 쓰기의 장단점과 효과
- 책 쓰기의 목적과 효과
- 책 쓰기를 통한 퍼스널 브랜딩의 강화
- 책 쓰기를 통해 개인 브랜딩의 경쟁력 강화
- 책 쓰기의 장단점과 효과
그녀의 이전 스토리도 궁금하신가요? (관심 감사합니다.)
[100-29] Patience (Leo the late Bloomer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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